부품·공임 최대 15% 할인
![]() |
▲렉서스 토요타 얼리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 이미지/사진=한국토요타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한국토요타자동차는 여름철을 앞두고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렉서스·토요타 얼리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5월 26일부터 6월 21일까지 전국 렉서스 및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무상 점검과 함께 주요 소모품 할인 및 고객 사은 혜택이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는 에어컨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여름철 주요 소모품인 ▲에어컨 필터 ▲에어케어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교체 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12V 배터리 ▲하이브리드 배터리 등의 주요 부품 교체 시에도 공임 포함 10% 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인젝터 클리너를 무상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안심하며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차량 관리 서비스를 통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