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CCM가수 지미선과 라이프워시퍼 홍보파트너 협약 [제공 = 라이프워시퍼(LIFE WORSHIPER)]](https://www.socialvalue.kr/news/data/20210813/p179590258348503_671.jpg)
국제구호기구의 대면모금활동 및 후원자 개발을 지원하며 대면모금활동전문가를 양성하는 라이프워시퍼(LIFE WORSHIPER)가 2021년 사업의 다각화를 추진하면서 이의 일환으로 종교, 예술, 문화 등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을 후원하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본격화하고 있다.
사실 이러한 라이프워시퍼의 행보가 갑작스럽지 않은 이유는 이미 전부터 유사한 활동들을 진행해 왔기 때문이다.
기독교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사람을 섬기다, 사람을 구하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라이프워시퍼는 회사의 존재이유를 단순히 수익창출에만 두지 않고 다양한 사회공헌 및 사회적 가치창출을 위해 많은 시도를 해왔다. 미자립 기관들의 자립을 돕기 위해 홈페이지 제작, 로고 디자인, 영상제작 비용을 지원하고 사회적으로 건강한 비즈니스를 하는 스타트업들에게는 초기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사무공간을 공유하는 한편, 사람들의 삶과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는 예술, 문화 분야의 확장을 위해 자체 워십팀을 론칭했다. 공연의 기회나 무대가 필요한 뮤지션들의 홍보, 컨텐트 제작, 매니징 등을 지원해 왔다.
2019년 12월에는 ‘잇쉬가 잇샤에게’ 라는 곡으로 유명한 CCM 싱어송라이터 김유복의 초청공연은 광주 축제교회와 함께 라이프워시퍼 광주지점에서 무료로 진행했고, 최근에는 &할렐루야'라는 곡으로 대중에게 알려진 CCM가수 지미선의 첫 정규앨범 뮤직비디오와 홍보, 온라인 쇼케이스를 담당했다. 특히 지미선과는 라이프워시퍼 2주년 행사 때 특별게스트로 참여한 것이 인연이 되어 이후 정식 홍보파트너 협약을 맺고 다각적 지원과 협력이 이뤄지고 있다.
라이프워시퍼는 선한 영향력을 가진 뮤지션들을 후원하고 지원하겠다는 목적을 가지고 이를 본격화하기 위해 홍대입구역 인근에 홀라이프워십뮤직(Whole Life Worship Music) 스튜디오를 오픈했으며, 이번 지미선 정규앨범 쇼케이스도 이 공간에서 진행됐다.
라이프워시퍼는 “앞으로 후원과 협업이 필요한 CCM 뮤지션들의 프로필·뮤직비디오·홍보영상 등을 지원하는 파트너의 역할을 담당하겠다”며, “궁극적으로 많은 사람이 찾는 CCM 영상 플랫폼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소셜밸류=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