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5 항공산업 JOB FAIR’에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받은 오지영 티웨이항공 과장(우측)이 수상 후 강희업 국토교통부 제2차관(좌측)과 기념 사진을 찍고있다./사진=티웨이항공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티웨이항공이 항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6일 열린 ‘2025 제8회 항공산업 JOB FAIR’에서 인사 담당 오지영 과장이 고용 안정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 활발한 취업 지원 활동을 통한 실질적 성과를 인정받아 국토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항공산업 JOB FAIR는 국토교통부가 주최하는 항공 분야 최대 규모 취업 박람회로, 올해 8회째를 맞았다. 티웨이항공은 행사에 참여해 취업 상담 부스를 운영, 일반직·객실·운항·정비 등 직무 담당자들이 구직자와 직접 상담하며 현장의 업무 환경과 취업 정보를 전했다. 행사 기간 400여 명 이상의 예비 항공인들이 부스를 찾아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는 현직자들이 참여하는 토크콘서트도 진행됐다. 티웨이항공에서는 운항승무원이 무대에 올라 직무 소개와 실질적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며 예비 항공인들과 소통했다.
티웨이항공은 올해도 일반직, 정비사, 객실 승무원 등 다양한 직군에서 활발한 채용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채용 정보는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예비 항공인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항공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