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운용, 제10기 신입사원 공개채용...경험담·면접 팁 공개

금융·증권 / 황동현 기자 / 2025-09-11 15:33:17
30일까지 온라인 접수
유튜브 채널 통해 선배들의 생생한 경험담과 면접 팁 공개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이 10기수째 이어온 공채 전통을 이어간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배들의 생생한 경험담과 면접 팁을 공개한다.


이지스자산운용이 제10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서류 접수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다.


▲이지스자산운용이 제10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포스터=이지스자산운용 제공

신입사원은 부동산 실물자산 투자, 상장 리츠 투자 및 관리, 자산운용 및 매각 등 투자 및 자산운용 업무 전반에 배치될 예정이다. 통합 선발 후 체계적인 신입사원 교육을 거쳐 적성과 역량에 따라 부서 배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기졸업자 및 2026년 2월 졸업예정자이다. 지원서 접수는 이지스자산운용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 1차 면접(PT), 2차 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AI 역량검사 합격자에 한해 1차 면접이 진행되며, 면접은 모두 오프라인으로 실시된다. 최종 합격자는 2026년 1월 초 입사 예정이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원자들을 위한 특별 콘텐츠를 공개한다. ‘주니어부터 파트장까지, 부동산 펀드매니저 커리어로그’에서는 다양한 연차의 실무자들이 펀드매니저의 현실과 성장 과정을 솔직하게 들려준다. 또한 9기 신입사원들이 직접 출연해 면접 경험과 입사 동기를 공유하는 숏폼 영상도 준비됐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경력직 채용이 일반적인 자산운용업계에서 이례적으로 10기수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까지 공채로 입사한 인력 중 약 80명이 재직 중이다.

채용된 신입사원은 입문교육 과정을 통해 금융 및 자산운용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실무 이해도를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가 강의, 멘토링 등이 마련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전문성과 실무 역량을 고루 갖춘 인재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이규성 이지스자산운용 대표이사는 “자산운용업은 전문성과 창의성이 동시에 요구되는 분야로, 우수 인재 확보가 핵심 경쟁력”이라며 “앞으로도 신입사원 육성을 통해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이지스자산운용, 남산 힐튼호텔 재개발 디지털로 보존한다2025.03.25
    이지스운용, AI·인재 확보 경쟁이 차세대 오피스 수요 견인 "양극화 가속"2025.06.30
    이지스운용, '업계 최초' 부동산 자산관리업계와 자율안전체계 구축 가속2025.08.21
    이지스운용 , ‘원센티널’ 리테일 본격 오픈 "여의도 명소로 재탄생"2025.09.03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