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다카마쓰 노선 탑승객에 숙박 할인·예술제 패스 혜택

산업·기업 / 최연돈 기자 / 2025-08-05 15:38:35
라쿠텐 트래블 제휴로 호텔 최대 15% 할인
선착순 50명에 세토우치 예술제 패스 제공
▲에어서울, 라쿠텐트래블 제휴 이미지/사진=에어서울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에어서울이 일본 다카마쓰 노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현지 숙박 할인 및 예술제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 대표 호텔 예약 플랫폼인 라쿠텐 트래블과 협력해 마련된 이번 혜택은 실속 있는 일본 여행 수요를 겨냥한 전략으로 해석된다.

 

에어서울은 5일, 오는 9월 4일까지 다카마쓰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최대 15%의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할인 적용 기간은 항공권 탑승일 기준 10월 25일까지이며, 예약은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가능하다.

 

할인이 적용되는 호텔은 ▲로얄 파크 호텔 다카마쓰 ▲리가 호텔 제스트 다카마쓰 ▲다이와 로이넷 호텔 등 지역 주요 숙소로, 시내 중심 비즈니스 호텔부터 리조트형 온천 호텔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또한 항공권 구매 후 라쿠텐 트래블을 통해 숙박을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3년마다 열리는 ‘세토우치 국제 예술제’ 입장 패스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해당 예술제는 다카마쓰 일대 섬들을 배경으로 한 대규모 아트 축제로, 현지 체류의 특별한 경험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서울은 이번 다카마쓰 노선 외에도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도시로의 탑승객을 위한 추가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지역에 따라 라쿠텐 트래블 예약 시 ▲도쿄·오사카·후쿠오카는 5%, ▲다카마쓰·요나고는 8%의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다카마쓰는 예술과 여유가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목적지”라며 “이번 제휴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유로운 일본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