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카금융서비스, ‘2025 인카썸머페스티벌’ 발리 프로모션 전개

사회 / 김재용 기자 / 2025-06-02 14:35:26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인카금융서비스(대표 최병채, 천대권)는 6월부터 8월까지 설계사(이하 ‘영업가족’)를 위한  ‘2025 인카썸머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세계적인 휴양지 발리에서 진행하며, 대한항공 직항 항공편과 5성급 리조트 숙박,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발리의 아름다운 자연과 독특한 문화 체험, 현지 특색을 살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달성자들은 재충전과 소통의 시간을 갖게 된다.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인카썸머페스티벌은 형식적인 연례행사가 아닌, 해마다 변화하는 시장과 현장의 니즈를 반영해 새로운 영업 전략과 성장 방향을 제시하는 전략형 프로모션이자 영업가족과 회사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상생의 프로모션”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무더운 여름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고, 달성자들에게 최고의 휴식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카금융서비스는 1999년 설립된 국내 대표 기업형 보험대리점(GA)으로, 현재 설계사 1만8000명을 보유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코넥스 상장에 이어 2022년 2월 코스닥에 이전 상장했으며, GA에서 종합자산관리회사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금융, 보험, 자산 관리를 아우르는 종합 금융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