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이어뱅크, 빅세일페스타 3차 1등 당첨 축하행사 이미지/사진=타이어 뱅크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대형 고객 감사 프로모션인 ‘빅세일페스타’의 3차 1등 당첨자를 대상으로 축하행사를 열었다.
타이어뱅크는 28일 세종시 어진동 본사에서 빅세일페스타 3회차 1등에 당첨된 허민 씨(영주점 고객)를 초청해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허 씨는 지난 5월 영주점을 방문해 타이어 교체 후 이벤트에 응모했고, 14일 추첨에서 수만 명의 응모자 중 1등으로 선정돼 벤츠 차량의 주인공이 됐다.
허 씨는 수상 소감에서 “평소에도 가격 경쟁력이 좋아 자주 찾았던 타이어뱅크에서 이런 큰 행운까지 얻게 되어 감사하다”며 “영주점은 물론, 타이어뱅크 전체가 더욱 번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허 씨 외에도 2등 LG 로봇청소기(3명), 3등 삼성 비스포크 멀티큐커(5명) 등 총 8명의 당첨자에게 경품이 수여됐다. 당첨자 명단은 타이어뱅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어뱅크는 올해 ‘빅세일페스타’를 통해 1등 벤츠 차량, 2등 프리미엄 가전, 3+1 할인, 가격동결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25년 출산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50% 할인 또는 무상 제공을 지원하는 출산장려 캠페인도 함께 전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 중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