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카금융서비스는 지난 12일 서울 KDB생명타워 B2층 동자아트홀에서 '제1회 MDRT DA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인카금융서비스는 지난 12일 서울 KDB생명타워 B2층 동자아트홀에서 '제1회 MDRT DA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카금융서비스 MDRT 위원회가 주관해 MDRT 달성이라는 의미 있는 이정표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는 전 세계 생명보험 및 금융서비스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독립된 글로벌 협회로, 엄격한 윤리 기준과 함께 뛰어난 실적을 갖춘 상위 1%의 전문가만이 가입할 수 있는 권위 있는 자격이다.
인카금융서비스는 2025년에만 112명의 MDRT 회원을 배출하며 설계사들의 뛰어난 전문성과 역량을 입증했다. 그로 인해 100명 이상의 회원을 배출한 회사만 가능한 단독 행사 개최가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이는 인카금융서비스 설계사의 전문성 강화와 소득 증대, 완전판매 정착에 대한 노력이 반영된 결과로 평가된다.
이날 행사에는 심두섭 인카금융서비스 사장이 참석해 직접 환영사를 전했다. 심두섭 사장은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인카금융서비스의 미래이며, 대한민국 금융 산업의 성장을 이끄는 핵심 인재”라며, “고객의 인생 설계를 함께하는 든든한 자산관리 전문가로서 앞으로도 최고의 성과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제1회 MDRT DAY를 계기로 고객의 경제적 안정과 행복을 지키며 최적의 종합자산관리를 제공할 수 있는 인생의 카운슬러가 되겠다는 핵심가치를 더욱 확고히 하고, 업계의 질적 성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카금융서비스는 지난 2007년 설립한 국내 대표 기업형 보험대리점(GA)으로 자난 5월 말 기준으로 전속 설계사 1만 8000명을 보유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코넥스 상장에 이어 2022년 2월 코스닥에 이전 상장했으며, GA에서 종합자산관리회사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는 금융, 보험, 자산 관리를 아우르는 종합 금융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