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벤투스 슈퍼 페스티벌 프로모션 이미지/사진=한국타이어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여름철 안전 운전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벤투스 슈퍼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18일부터 8월 16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온라인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의 플래그십 브랜드 ‘벤투스’ 제품군과 프리미엄 올웨더 타이어 신제품 ‘웨더플렉스 GT’를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중 동일 제품 4개를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8만원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또는 GS칼텍스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구체적으로 슈퍼 스포츠 라인업 ▲‘벤투스 S1 에보 Z’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에보 Z’ 구매 시 8만원, 프리미엄 라인업 ▲‘벤투스 에보’ ▲‘벤투스 S1 에보 3’ 구매 고객에게는 6만원, 슈퍼 컴포트 라인업 ▲‘벤투스 에어 S’ 및 신제품 ▲‘웨더플렉스 GT’ 구매 고객에게는 4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번 행사는 상품권 제공 외에도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해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쿠폰은 전국 티스테이션 및 더타이어샵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국타이어는 온라인몰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한 구매부터 전국 75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이르는 O2O(Online to Offline) 채널을 활용해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온·오프라인 통합 관리 플랫폼 ‘올마이티(all my T)’를 앞세워 타이어 구매 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여름철 안전한 주행과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 혁신과 혜택 강화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