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어서울 보홀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에어서울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에어서울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필리핀 대표 휴양지 보홀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10월 25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중 에어서울의 보홀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은 항공 운임 할인은 물론 현지 관광 상품과 숙박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현지 인기 관광 상품인 ▲발리카삭 호핑투어 ▲반딧불 투어 ▲올래 스파 마사지 등을 에어서울 단독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5성급 리조트 ‘더 벨뷰 리조트’ 숙박권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조식 뷔페·레이트 체크아웃·공항 셔틀 무료 등 부가 서비스도 포함된다. 해당 숙박 혜택은 7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적용된다.
아울러 에어서울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보홀 노선 이용객 전원에게 기내 면세품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보홀은 청정 바다와 조용한 리조트 환경을 갖춘 휴양지로, ‘초콜릿 힐’, ‘알로나 비치’, ‘발리카삭 섬’ 등 다양한 명소로 유명하다. 특히 성수기에도 비교적 한적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나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항공권부터 현지 투어, 숙박까지 실속 있게 구성된 이번 보홀 프로모션은 여름 성수기에도 알뜰한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기회”라며 “보홀 특유의 한적한 매력과 함께 에어서울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