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상속 설계, 유언장 보관 등 상속 컨설팅 서비스 강화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하나증권이 유언대용신탁 '리빙트러스트'에 실시간 주식 매매 서비스를 출시했다. 맞춤형 상속 설계, 유언장 보관 등 상속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했다.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은 유언대용신탁 ‘리빙트러스트(Living Trust)’에 편리하게 주식 편입이 가능하도록 실시간 주식매매 서비스를 신규 출시 한다고 28일 밝혔다.
![]() |
▲하나증권은 유언대용신탁 ‘리빙트러스트’에 편리하게 주식 편입이 가능하도록 실시간 주식매매 서비스를 신규 출시 한다/사진=하나증권 제공 |
하나증권은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주식 편입 프로세스가 간소화 되고 편리해져, 손님들이 실시간 운용지시를 통해 국내주식 편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맞춤형 상속 설계와 유언장 보관 등 상속 관련 컨설팅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하나증권은 법률 자문과 전문 인력 구성 등을 통해 ‘리빙트러스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박상빈 하나증권 연금신탁본부장은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만큼 손님들의 맞춤형 상속 설계와 종합자산관리를 위해 유언대용신탁, 미국 등 해외주식 신탁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손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