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나증권, '하나은행 해외주식전용 통장' 출시 이벤트 |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하나증권(대표 강성묵)은 하나 해외주식전용 통장 출시를 기념해 미국 대표 주식 1주,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과 협업해 진행하는 것으로, 하나 해외주식전용 통장과 하나증권 연계 계좌를 함께 개설한 고객 중 5000분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하나 해외주식전용 통장’은 외화 보통예금에 보유 중인 외화를 통해 즉시 해외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복잡한 외화 이체 없이 손쉽게 해외주식을 사고팔 수 있다.
원화 입금 시 100% 우대 환율로 외화로 자동 환전돼 은행 손님의 투자 편의성이 증대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하나증권을 통해 처음으로 거래하는 손님에게는 미국주식 매매수수료 6개월간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조대헌 하나증권 디지털사업단 본부장은 “환전 우대 은행 통장의 외화로 바로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편리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증정하는 미국주식 종목은 고객 관심도가 높은 테슬라, 애플, 엔비디아 등 대형 우량주로 실제 혜택 금액도 상당해 손님이 글로벌 주주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