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이나프로 브랜드 필름 이미지/사진=한국타이어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Dynapro)’의 신규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다이나프로’의 온·오프로드 퍼포먼스와 ‘한국(Hankook)’의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SUV 운전자들의 실제 주행 환경을 반영해 다이나프로가 일상에서 구현하는 정교한 주행 성능과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에는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와 온·오프로드 전천후 타이어 ‘다이나프로 AT2 익스트림’이 등장해 SUV 특유의 역동성을 강조하는 주행 장면을 연출하며 고성능 퍼포먼스를 입체적으로 보여준다. 생동감 있는 주행 장면과 인물 표정, 자연 환경 등을 통해 핸들링, 정숙성, 승차감을 강조하며 영상의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영상의 슬로건 ‘BUILT WITHOUT LIMITS’는 다이나프로가 다양한 차종과 지형에서 강력한 구동력과 완벽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신규 브랜드 필름은 한국타이어 공식 웹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주요 SNS 채널과 TV,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SUV 성장세가 지속되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과 아시아 최대 규모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을 기반으로 SUV 타이어 연구개발 및 혁신 기술 확보에 집중해왔다. ‘다이나프로’ 브랜드를 중심으로 SUV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의 대표 SUV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는 등 프리미엄 SUV 타이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