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에어, 괌 가족 여행객을 위한 특별 혜택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진에어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진에어가 괌정부관광청과 손잡고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항공 운임 할인부터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 어린이 조식 무료 제공까지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괌 가족 여행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행사는 8월 26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인천·부산 출발 오후 시간대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탑승 기간은 8월 27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괌 노선 이용객은 위탁 수하물 23kg 2개까지 무료로 제공받는다.
특히 소아 동반 승객에게는 ‘더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성인은 항공 운임 15% 할인을, 만 2세 이상~만 12세 미만 소아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소아 운임은 첫 구간 탑승일 기준 나이에 따라 적용된다.
호텔 제휴 혜택도 눈길을 끈다.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웨스틴 리조트 괌에서 3박 이상 숙박 시 ▲어린이 조식 무료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좌석팩’, ‘라운지팩’ 등 부가서비스 할인과 기내식 전 메뉴 2천원 할인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설레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가족들이 괌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