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쿠폰 제공
![]() |
▲티웨이항공, 제주행 항공권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제주항공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티웨이항공이 가을 여행 시즌을 앞두고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와 손잡고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제주 가을 여행, 탐나는 티켓 이벤트’는 제주행 왕복 항공권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김포·대구·청주·광주 출발편 이용객을 대상으로 하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1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다운로드 당일에 결제 완료한 왕복 항공권에 한해 적용된다. 탑승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일부 제외 기간을 뺀 전 구간이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 원 규모의 웰컴 쿠폰팩과 앱(APP) 전용 시크릿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특가 항공권 실시간 알림, 모바일 금액권 기프트카드 등을 통해 추가적인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편입 이후 티웨이항공은 항공과 숙박을 결합한 차별화된 여행 패키지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과 결합된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 할인 ▲숙박 패키지 ▲레저 할인 등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시너지 모델을 선보였다. 향후에도 항공과 여행을 아우르는 프로모션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사계절 내내 매력이 가득한 제주는 가을이면 푸른 바다와 한라산 절경, 올레길 트레킹이 어우러져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제철 먹거리까지 더해져 풍성한 관광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시원한 가을 바람과 함께 제주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안전 운항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