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톡·키링 등 팬심 저격 아이템 제공, 이달 말까지 참여 가능
![]() |
▲흥국화재 핑크스파이더스 굿즈 선물 이벤트 이미지/사진=흥국화재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흥국화재가 자사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 배구단 ‘핑크스파이더스’의 2024-25 V리그 통합 우승을 기념해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흥국화재 공식 홈페이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사이트, 모바일 앱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마케팅 수신 동의 또는 보험 상품에 가입한 고객 총 1000명을 추첨해 배구단 관련 굿즈를 증정한다.
흥국화재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는 신규 마케팅 수신 동의와 무료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동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선수 스마트톡’과 ‘버블티 키링’ 세트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둘째 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흥국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는 자동차보험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도 병행한다. 30만 원 이상 가입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선수 스마트톡’과 ‘유니폼 키링’ 세트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26일 공개된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5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핑크스파이더스는 이번 시즌 정규리그 1위에 이어 챔피언결정전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며 통합 우승을 달성했다. 특히 이번 우승은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의 은퇴 경기로도 주목받아 팬들의 뜨거운 감동을 이끌어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핑크스파이더스의 값진 통합 우승을 고객과 함께 축하하고 기쁨을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