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호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이미지/사진=금호타이어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금호타이어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한 무상 타이어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오는 7월 31일(목)부터 이틀간 가평(춘천방향), 여주(강릉방향), 정안알밤(순천방향), 함안(순천방향) 등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4곳에서 타이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현장을 방문한 운전자들은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마모 상태, 외관 손상 여부, 공기압 및 밸런스 점검 등 기본적인 안전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타이어 관리 요령에 대한 상담도 제공되며, 방문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금호타이어는 ‘마제스티 X SOLUS’와 ‘솔루스 어드밴스’ 등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현장 홍보도 병행한다. ‘마제스티 X’는 최상의 승차감을 구현한 사계절용 럭셔리 타이어로, 국내 도로 환경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모델이다. ‘솔루스 어드밴스’는 정숙성과 균일한 마모 성능을 강조한 승용차용 사계절 타이어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팀장은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는 타이어 상태 점검이 특히 중요하다”며 “장마철에는 젖은 노면과 급변하는 날씨로 인해 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만큼, 사전 점검을 통해 안전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오프라인 매장 ‘타이어프로’에서도 마제스티 X, 크루젠 HP71 등 프리미엄 제품 구매 시 타이어 교체 지원금(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