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클라비노바 어텀 프로모션’ 행사 포스터 이미지/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제공 |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가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디지털 피아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적인 악기·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는 9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클라비노바 어텀 프로모션’을 열고, ‘클라비노바 CLP 시리즈’를 특별가에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클라비노바 시리즈’는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액션을 기반으로 실제 피아노와 같은 터치를 구현했다. 여기에 CFX·뵈젠도르퍼 임페리얼 샘플링 사운드와 VRM(공명 모델링) 기술을 적용해 깊고 풍부한 울림을 재현한다. 블루투스 연결과 무음 연주 기능 등 현대적 편의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초심자부터 전문가까지 폭넓은 만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CLP-885 ▲CLP-875 ▲CLP-845 ▲CLP-835 ▲CLP-825 등 최신 제품군이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인정보와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5만 원권이 증정된다.
행사 대상 매장과 상세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제 야마하뮤직코리아 악기영업그룹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깊어가는 가을, 많은 고객이 야마하 디지털 피아노의 진가를 경험하고 음악적 영감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