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연 3.21%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특판 출시

금융·증권 / 최성호 기자 / 2025-05-20 09:28:15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이 연 3.21%의 고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특판 상품을 출시했다/사진=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제공

 

[소셜밸류=최성호 기자]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대표 이인섭)이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고금리와 실질적인 부가 혜택을 갖춘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특판 상품을 출시하며, 정기예금 시장에 새로운 경쟁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총 500억 원 한도로 출시된 이번 특판 상품은 연 3.21%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는 저축은행 평균 정기예금 금리가 2.9%대에 머무는 현재 시장 상황을 감안할 때,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조건으로 평가된다.

'크크크 회전정기예금'은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의 모바일 금융 플랫폼 '크크크' 앱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 원이다. 특히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1만 원권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되는 부가 혜택도 제공된다. 상품권은 가입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에 1회 제공되며, 기존 가입자는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상품 구조는 12개월 단위로 금리가 재설정되는 회전형 정기예금 방식으로,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거치식으로 운용 가능하다. 복리 기준으로 1,000만 원을 1년간 예치할 경우 약 27만5,000원(세후)의 이자 수익이 예상된다.

이 상품은 '크크크' 앱 내 마케팅 수신 알림 동의 등의 간단한 조건을 충족하면 누구나 고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비대면으로 모든 절차가 가능해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은 이번 특판을 통해 고객의 이자 수익 극대화는 물론, 혜택 기반의 차별화된 금융 경험 제공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조기 완판 가능성이 제기되는 만큼 빠른 가입이 권장된다.

이인섭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대표는 “이번 ‘크크크 회전정기예금’ 특판은 고금리와 실질 혜택을 결합한 고객 중심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자산 증식을 위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