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메가 얼리버드’로 연중 최대 할인

산업·기업 / 최연돈 기자 / 2025-08-05 09:08:27
51개 노선 대상…숙박 할인·경품 이벤트까지 ‘총력전’
▲티웨이항공,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 ‘메가 얼리버드’ 이미지/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는 8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메가 얼리버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권 초특가부터 숙박 할인, 경품 이벤트까지 대규모 혜택을 총망라한 연례 최대 이벤트로, 총 51개 국내외 노선이 대상이다.

 

‘메가 얼리버드’ 항공권은 오는 10월 26일부터 2026년 3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한 동계 항공편으로, 김포~제주 등 국내선 5개와 동남아·유럽·미주·일본·중화권 등 국제선 46개 노선이 포함된다. 단, 노선별 탑승 가능 기간은 상이하다.

 

항공권 예매는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노선별로 순차 오픈된다. ‘티웨이플러스’ 회원은 가장 먼저 11일 오전 10시부터 모든 노선을 예매할 수 있고, 일반 회원은 12일부터 동남아·유럽·미주·대양주 노선을 시작으로 13일 일본·중화권·중앙아시아, 14일 국내선 순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모든 항공권은 17일까지 판매된다.

 

티웨이항공은 8월 4일부터 8일까지 프로모션 사전 알림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전 노선에 적용 가능한 5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신규 회원 가입 시 10만 원 상당의 쿠폰팩도 자동 발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소노호텔앤리조트와의 협업으로 혜택을 확대했다. ‘메가 얼리버드’ 예약 고객은 △소노캄 제주 △소노벨 제주 △소노문 해운대 △소노캄 거제 등 주요 숙소에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항공권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권, 오션월드 이용권, 제주 왕복 항공권, 티웨이-e카드(5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메가 얼리버드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항공과 숙박을 함께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