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칼럼
- [아트레터] #20 뮤즈에서 벗어난 초현실주의 여성 예술가들
- 이수아 2022.01.13
- [아트레터] #19 임인년, 호랑이를 그린 그림
- 이수아 2022.01.13
- [아트레터] #18 가을이 오면 그림을 봅니다
- 이수아 2021.11.12
- 미술관 운영하는 이종호 화가와의 인터뷰
- 임강유 2021.10.13
- [아트레터] #17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예술가와 작품들
- 이수아 2021.08.18
- [아트레터]#16 여름에 어울리는 청명한 그림
- 이수아 2021.07.27
- [인터뷰] “매출 올리는 퍼포먼스 마케팅과 프라이싱 전략...방법은?”
- 허상범 기자 2021.07.12
- [아트레터]#15 예술 작품 속에서 발견한 일상 루틴
- 이수아 2021.06.03
- [인터뷰] 수필의 현대문학 이론화 운동에 앞장서는 오덕렬 수필가
- 오도현 2021.05.21
- [아트레터]#14 미켈란젤로의 시스티나 성당 천장화 탐구하기
- 이수아 2021.05.20
- [인터뷰] '모든 시작은 서툴다' 작가 어니스트 레빗
- 김미진 기자 2021.05.04
- [아트레터]#13 훼손되고 파괴된 예술 작품들
- 이수아 2021.04.05
- [아트레터]#12 불안을 치유하는 예술 작품
- 이수아 2021.02.15
- [아트레터]#11 영혼을 비춘 거울, 고흐의 자화상
- 이수아 2021.02.01
- [아트레터]#10 정신질환을 예술로 승화시킨 예술가들
- 이수아 2021.01.26
- [아트레터]#9 재해석을 다룬 예술가, 페르난도 보테로
- 이수아 2021.01.14
- [아트레터]#8 새로운 해가 떴다, 희망이 솟는다
- 이수아 2021.01.04
- [아트레터]#7 행복이 가득한 집은 어떻게 생겼을까?
- 이수아 2020.12.29
- [아트레터]#6 흑인 예술가도 소중합니다.
- 이수아 2020.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