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마스카, 최근 ‘럽츠 캠페인’과의 콜라보 마스크 제작하기도 해
- 남주혁, 여진구, 김희철 등 연예인 패션 마스크로도 잘 알려진 르마스카
![사진: e스포츠팀 '젠지' 선수단 [제공 = 르마스카]](https://www.socialvalue.kr/news/data/20200925/p179590102028647_608.jpg)
e스포츠팀 '젠지'가 지난 18일 2020상하이 롤드컵에 출전하기 위해 출국 차 인천공항에 모였다. 활기찬 젠지 팀의 발걸음만큼 그들의 공항패션도 빛났다. 선수들은 '젠지'를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진 블랙 유니폼과 블랙 마스크를 착용한 패션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공항에서 선보인 '젠지' 팀의 유니폼은 e스포츠 기업 '젠지 e스포츠'와 브랜드 '푸마(PUMA)'가 협업 제작한 '2020 LoL 월드 챔피언십' 한정판 저지이다. 이번 한정판 저지는 세계적인 유명 패션디자이너 '헤론프레스톤'이 후면 디자인을 맡았으며 레트로 게임에 대한 애정을 담았다.
또한 젠지 팀의 마스크는 '젠지'와 글로벌 마스크 브랜드 '르마스카'의 협업으로 제작되었다. 전 세계적인 e스포츠 행사 롤드컵에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젠지' 팀의 안전을 위해 콜라보 마스크는 '르마스카'의 교체용 필터와 함께 착용되었고, 선수들의 패션을 더욱 멋지게 꾸며주었다.
다양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르마스카'는 엄브로, 보그 등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해왔으며, 최근에는 세계 1위 배구 스타 '김연경' 선수와 생활 체육 및 유소년 스포츠 발전을 위해 환원하는 '럽츠 캠페인'과 콜라보 마스크를 제작하였다.
남주혁, 여진구, 김희철 등 연예인 패션 마스크로 알려진 브랜드 '르마스카'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바이다.
[소셜밸류= 허상범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