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제작 협찬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3-09-15 19:40:17
최강 댄스 크루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스타일리시한 아이템 선보일 예정
성가은 부사장 "젊은 타깃층과 소통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이어갈 것"
▲‘스트릿 우먼 파이터2’를 제작 협찬하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사진=영원무역 노스페이스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국내 대표 스트릿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를 제작 협찬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탄생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K-컬처’의 대표 주자로 거듭나기 위해 대세 K-콘텐츠인 ‘스우파2’를 선택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시드 테크 트레이닝 세트’, ‘닐턴 재킷’ 및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최강 댄스 크루들의 개성 넘치는 코디로 연출해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 계획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멋진 댄스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진화하는 댄스 크루들의 모습이 노스페이스 브랜드 철학인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 정신과 부합하여 제작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방영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당시 10주 연속 비드라마 부문 TV 화제성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스우파2 역시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방영 2주 만에 1억 뷰를 돌파했고, 현재 일본, 싱가폴, 대만, 홍콩, 오세아니아 등 세계 각국 및 지역에서 서비스되는 한편, 대만에서는 2회차 만에 예능 전체 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외 모두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성가은 부사장은 “스우파2 제작 협찬을 비롯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스타일로 젊은 타깃층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