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조대림이 ‘해표 더고소한김 참기름김 도시락’과 ‘해표 더고소한김바삭돌김 도시락, 전장’의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사진=사조대림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해표 더고소한김 참기름김 도시락’과 ‘해표 더고소한김바삭돌김 도시락, 전장’의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좋은 원료를 선별해 만들어 더 특별하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해표김은 조미김 업계 최초로 HACPP 인증을 받았다”며 “1986년부터 유지해온 전통 방식에 따라 고유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해표김은 안전 관리 설비 등을 갖추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산 원초만을 엄선해 만들고 있다.
해표 더고소한김 3종도 국내산 원초만을 사용했으며 자연에서 바람과 햇살로 말린 원초에 100% 통깨를 단 1번만 짠 참기름과 들기름을 발라 두 번에 걸쳐 구워서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 김시내 담당은 “조미김은 고소한 맛과 감칠맛으로 반찬이나 술안주로 제격”이라며 “해표 더고소한김 3종은 좋은 원재료와 전통 제조법으로 맛과 품질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