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이랜드 패션위크’ 19일까지…인기 브랜드 릴레이 특가전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3-11-15 17:07:30
▲티몬이 오는 19일까지 ‘이랜드 패션위크’를 개최한다./사진=티몬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티몬이 오는 19일까지 ‘이랜드 패션위크’를 개최하고 이랜드 직영 브랜드부터 직수입 글로벌 브랜드까지 핵심 상품들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또 즉시 할인에 전용 쿠폰까지 선착순 발급하며 겨울 패션 초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오늘부터 5일간 열리는 ‘이랜드 패션위크’는 매일 이랜드 핵심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선정해 24시간동안 파격적인 가격에 소개하는 릴레이 특가 행사다. △15일(미쏘, 에블린), △16일(후아유, 폴로/타미힐피거 등 해외 브랜드), △17일(슈펜, 클라비스), △18일(스파오, 로엠), △19일(폴더, 애니바디) 등 날짜별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랜드를 대표하는 직영 브랜드부터 이랜드 직수입 글로벌 브랜드까지 역대급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티몬은 브랜드별 즉시 할인을 기본으로, 전용 쿠폰도 선착순 발급하며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상품군도 의류부터 언더웨어, 슈즈, 각종 잡화류 등 다채롭다. 특히 최근 급격한 기온 변화에 활용하기 좋은 겨울 패션 아이템도 대거 선보인다. 주요 상품을 살펴보면 15일 △’미쏘’ 하이넥 벨티드 숏 패딩 △’에블린’ 로맨티크 슬립 블랙 16일 △’후아유’ 리버서블 덤블 숏푸퍼 △’타미힐피거’ 남성용 경량패딩 블랙 등이 특가다.

소소한 득템의 재미를 전하는 상품도 가득하다. 대표적으로 17일 △‘슈펜’ 논슬립 모직 풋베드 룸슈즈, 기모 스타킹, △’클라비스’ 지도리 스카프 등을 초저가에 내놓는다.

3만원대에 아우터를 장만할 수 있는 △’클라비스’ 롱 핸드메이드 코트도 핵심 상품으로 꼽힌다. 그 밖에도, 18일 △‘스파오’ 웜테크 여성 9부 U넥, 19일 △’폴더’ 폴더라벨 크레미니 인도어 패딩 슬리퍼 등 겨울철 대비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15일부터 사흘간 라이브커머스 ‘티몬플레이’에서 라방 릴레이도 이어진다. 15일 오후 10시 △미쏘, 16일 오후 10시 △후아유, 17일 오전 9시 △슈펜 순으로 브랜드별 인기 상품들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정재훈 티몬 브랜드패션사업실장은 “패션 수요가 높아지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이랜드와 함께 압도적인 혜택을 전하는 특가전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아우를 수 있도록 인기 브랜드와 아이템들이 총출동하는 행사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