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제 M8 Fit’에 적용, 색상·소재 다른 12가지 사이드 커버 옵션 제공 예정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세라젬은 안마가전 업계 최초로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제품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파우제 피팅 서비스™’(이하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소개하는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파우제 피팅 서비스’는 내 취향과 공간에 맞춰 언제든 다양한 스타일로 바꿀 수 있는 사이드 커버 교체 유상 서비스다. 세라젬은 개인의 공간은 물론 취향까지 핏(Fit)하게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가치를 제시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
![]() |
▲세라젬이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론칭했다./사진=세라젬 제공 |
세라젬은 파우제 피팅 서비스 첫 적용 제품으로 ‘파우제 M8’을 선정하고, 이와 함께 제품명도 ‘파우제 M8 Fit(핏)’으로 리뉴얼했다. ‘파우제 M8 Fit’을 구매한 고객은 오는 6월부터 자신의 취향에 맞춰 12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에서 선택해 사이드 커버를 변경할 수 있게 된다.
포근한 질감의 부클레(Bouclé) 소재로는 크림 화이트, 샌드 베이지, 스톤 그레이 등 3종의 색상이, 실을 교차해 격자무늬로 엮은 우븐(Woven)소재로는 오트밀 베이지, 올리브 그린, 토파즈 옐로우, 시에나 오렌지, 에메랄드 그린, 코코 화이트 등 다양한 색상이 준비될 계획이다.
세라젬은 파우제 M8 Fit 런칭을 기념해 4~5월 중 파우제 M8 Fit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파우제 피팅 서비스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폰을 활용하면,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정상가 30만원에서 50% 할인된 15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사용자의 취향과 공간에 맞춰 안마의자의 스타일을 바꾸는 파우제 피팅 서비스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날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도록 디자인은 물론 기술력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파우제 M8’에서 거듭난 ‘파우제 M8 Fit’은 척추와 내 몸에 Fit하게 맞춰주는 차별화된 전신 온열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허받은 직가열 온열볼, 척추스캐닝 기술과 맞춤 마사지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