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홋스퍼 초청 경기를 이달 중에 진행한다./사진=쿠팡플레이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쿠팡플레이가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2개 경기 관람권 예매를 6월 중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토트넘 홋스퍼를 초대하면서 국내에서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오는 7월 13일 오후 8시에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팀K리그와 토트너 홋스퍼가 치르는 1차 친선경기는 6월 17일 오후 3시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이어 2차전은 7월 16일 오후 8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세비야 FC 경기를 진행한다. 이 경ㄱ는 오는 6월 19일 오후 3시부터 티켓 예매를 할 수 있다. 경기 세부 사항은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며 쿠팡플레이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티켓 구매 개시를 알려주는 푸쉬 알람 설정도 가능하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티켓은 오직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된 회원들에 한해 구매가 가능하며, 와우 회원들은 10%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앱 또는 웹사이트에 접속해 쿠팡플레이 시리즈 로고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면 바로 티켓 예매로 연결된다. 한 사람 당 최대 4장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단체 예매는 불가능하다.
온라인 구매 스마트 티켓은 경기일 7일 전부터 쿠팡플레이 앱 내 ‘프로필’을 통해 발권된 티켓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경기 당일 현장에서 실물 티켓을 발급받는 데 많은 혼잡이 예상됨에 따라 미리 스마트 티켓을 발급 받을 수 있도록 절차를 마련했다.
티켓 현장 판매는 온라인 예매가 매진되지 않았을 경우 각 경기 당일 오후 4시부터 해당 경기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예매 방법 및 등급별 좌석 위치와 가격 등은 쿠팡플레이 소셜미디어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토트넘과 함께하는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모두 국내에서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디지털 단독 생중계된다. 더불어 쿠팡플레이는 전 경기 생중계는 물론, 경기를 관람하러 온 축구 팬들을 위해 경기장 주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소식을 실시간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쿠팡플레이 시리즈 공식 페이지를 쿠팡플레이 앱 내에 운영 중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