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시모나바밤바’ 광고 캠페인 유튜브 웍스 어워즈 수상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4-11-28 16:49:34
시모나바밤바 광고, 유튜브 웍스 어워즈 수상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해태아이스는 ‘시모나바밤바’ 광고 캠페인이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베스트 브랜딩 : 신규 론칭’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해마다 유튜브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제다. 해태아이스가 수상한 베스트 브랜딩 신규 론칭 부문은 유튜브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의 브랜드를 각인시킨 캠페인에 수여하는 카테고리다.

 

▲해태아이스가 ‘시모나바밤바’ 광고 캠페인이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베스트 브랜딩 : 신규 론칭’ 부문을 수상했다./사진=해태아이스 제공

 

해태아이스는 지난 4월 시모나바밤바 출시와 함께 배우 박성웅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 ‘시모나바밤바 런칭 : 신제품빌런’을 공개했다. 모델 박성웅과 함께 시모나바밤바의 탄생 배경을 유쾌하게 연출한 광고 캠페인은 지난 27일 기준 약 578만의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젊은 세대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시모나바밤바는 1976년 출시된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 시모나와 바밤바가 만나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시모나의 달콤한 꿀호떡 시럽과 바밤바의 고소한 밤맛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겉면에 초코 코팅을 입혀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해태아이스가 젊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