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큰 글씨로 필수 기능만 모은 ‘쉬운비데’ 출시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6-01-05 16:48:30
▲노비타가 큼직한 글씨로 알짜 기능만 모은 ‘쉬운비데’를 출시했다./사진=노비타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욕실 위생 가전 전문 브랜드 노비타가 큰 글씨로 필수 기능만을 탑재한 ‘쉬운비데’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쉬운비데는 패드형 리모컨에 핵심적인 기능만 큰 크기의 글자로 표기해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노비타는 비데의 기능과 디자인이 고도화되면서 작아진 픽토그램 및 글자, 다양한 기능 작동법으로 인해 비데 사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쉬운비데를 기획했다. 필수적인 기능만 압축적으로 적용하고, 패드형 리모컨에는 큼직한 한글 표기를 사용해 쉽고 직관적으로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기술력을 활용했다. 노즐은 세정 방식에 따라 노즐을 별도로 이용하는 2 in 1 풀스테인리스 노즐로 더 쉽고 위생적으로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수는 하이브리드 히터 가열 방식을 활용해 비데 사용 시에만 순간적으로 물을 데워 위생적인 연속온수세정이 가능하다. 물탱크가 없어 물이 고여 있지 않으며,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으로 최대 38%의 절전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오랜 기간 걱정 없이 비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노비타의 온라인 판매 제품 최초로 2년 무상 보증을 적용했다.

쉬운비데는 노비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또는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노비타는 쉬운비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리뷰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