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 함량 줄이고 클렌징 성분 배합으로 세정력 강화
21일부터 3일간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함께 출시기념 론칭 마켓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동아제약은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FATION)이 트러블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클렌저 ‘노스카나인 트러블 밀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민감성 피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쌓아온 파티온은, 소비자들이 클렌징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점에 주목했다. 클렌징 오일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고, 클렌징 티슈는 피부 자극이 있을 수 있다. 워터와 밀크 타입 제품은 세정력이 부족하다는 아쉬움이 있는데 파티온은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하는 데 초점을 맞춰 클렌저를 개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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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티온에서 선보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밀크’/사진=동아제약 제공 |
‘노스카나인 트러블 밀크 클렌저’는 식약처로부터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보고를 완료했다. 피부 고민 원인인 아크네균을 99.99% 제거하는 효과가 확인됐으며, 오일 함량은 자사 제품 대비 1/3수준으로 낮췄다.
특히 계면활성제 설계와 클렌징 성분 배합으로 세정력을 유지하면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 테스트에서 노폐물, 초미세먼지, 워터프루프 및 베이스 메이크업, 피지 및 블랙헤드 제거에 우수한 세정 효과를 입증했고,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동아제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23일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함께 론칭 마켓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티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 “파티온은 트러블 피부 전문가로서, 민감하고 트러블에 취약한 피부를 위해 그동안 클렌징 제품에서 느꼈던 아쉬움을 해소하는데 중점을 두고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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