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1+1 세트 구성,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 |
▲쿠팡의 '메가뷰티쇼' 이미지/사진=쿠팡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쿠팡이 자체 빅데이터로 선정된 인기 뷰티 브랜드를 모아 최대 혜택을 선사하는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달 24일까지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
쿠팡의 ‘메가뷰티쇼’는 고객들이 주요 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뷰티 브랜드를 구성했다. AHC, 닥터지, 머지, 참존, 다슈, 닥터자르트 등 뷰티데이터랩이 선정한 쿠팡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최애 뷰티 TOP6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와 더불어 단 하루 브랜드별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1+1 세트 구성에 더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 및 사은품을 중복 증정하는 트리플 혜택을 준비했다. 1+1 제품 및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쿠팡은 메가뷰티쇼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을 선사하고, 여기에 참여하는 파트너 브랜드 또한 고객 인지도 상승과 신규 고객 유입 및 브랜딩 강화를 위한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병희 쿠팡리테일 부사장은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올해 첫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자사 빅데이터를 통해 얻은 차별화된 고객 인사이트를 활용해 혁신적인 프로모션 기획을 계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