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부산 덕명여중 여성 청소년 대상 63만원 규모 ‘동백꽃 선물함’ 지원

사회적활동 / 소민영 기자 / 2025-12-23 16:22:50
여성청소년의 건강권 보장 위해 위생용품·파우치·립밥 등 지원
▲왼쪽에서 두 번째 굿피플 부산울산경남지부 이옥길 매니저와 덕명여자중학교 김대영 교장이 동백꽃 선물함 전달식 이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굿피플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굿피플(회장 이용기)은 연말을 맞아 부산시 부산진구에 위치한 덕명여자중학교 여성청소년 70명에게 동백꽃 선물함을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하는 동백꽃 선물함은 총 630만원 규모로 선물함 1개당 유기농 생리대와 생리대를 담을 수 있는 동백꽃 파우치, 추운 겨울을 건강히 이겨낼 수 있는 립밤과 핸드크림 등이 담겨있다.

‘동백꽃 선물함’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청소년의 건강권을 보장하기 위해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굿피플의 대표 캠페인이다. 굿피플은 지난 5월까지, 굿피플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해피빈 등을 통해 동백꽃 선물함 후원 모금을 진행했다.

덕명여자중학교 김대영 교장은 "소중한 후원금으로 마련된 동백꽃 선물함을 지원해주신 굿피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지원의 의미를 학생들과 함께 나누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교육하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굿피플 이용기 회장은 “그동안 동백꽃 선물함 캠페인에 함께해주신 모든 후원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굿피플은 전국의 여성청소년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