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국내산 닭가슴살 100% ‘와우순살’ 치킨 5종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8-28 16:21:33
텐더라이징 공법 적용해 촉촉한 식감 구현
칠리콘·골든갈릭·특제간장 등 개성 메뉴 구성
출시 기념 세트·할인 프로모션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맘스터치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한 신제품 ‘와우순살’ 치킨 5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칠리콘와우순살 ▲골든갈릭와우순살 ▲특제간장와우순살 ▲후라이드와우순살 ▲핫치즈와우순살로 구성됐다. 텐더라이징 공법을 적용해 퍽퍽한 가슴살의 단점을 보완하고, 케이준 염지로 기름기는 줄이고 감칠맛을 높였다. 

 

▲맘스터치가 신제품 ‘와우순살’ 치킨 5종을 출시했다./사진=맘스터치 제공

 

‘칠리콘와우순살’은 매콤치즈 시즈닝과 후라잉콘을 더해 매콤·짭짤·고소한 맛을 구현했고, ‘골든갈릭와우순살’은 마늘 후레이크와 갈릭마요소스를 풍성하게 올려 마늘 풍미를 강조했다.

 

‘특제간장와우순살’은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제너럴 쏘 치킨’ 콘셉트로, 야채 풍미 간장소스와 라이스칩, 김을 더해 치밥 메뉴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 5종은 레귤러(1~2인용)와 맥스(2~3인용) 사이즈로 판매된다.


맘스터치는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와우순살세트’ 3종을 한정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르세라핌 네컷사진을 증정한다. 또 오는 9월7일까지 매장 내점·포장 시 2000원 할인, 자사앱 주문 고객 대상 7000원 콤보메뉴, G마켓 모바일상품권 2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맘스터치는 코미디언 김원훈이 출연한 ‘칠리콘와우순살’ 광고 영상을 공개해 온라인 채널에서 화제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시그니처 닭다리살 순살치킨 ‘빅싸이순살’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산 닭가슴살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와우순살은 개성 있는 맛과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닭가슴살 치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지난해 치킨 단독 매출이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했다. ‘핫치즈빅싸이순살’은 SNS 밈으로 확산될 만큼 MZ세대의 호응을 얻었고,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은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개가 팔리며 품귀 현상을 빚은 바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