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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그룹이 배우 이성민과 강하늘을 새 광고모델로 발탁했다./사진=보람그룹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보람그룹이 배우 이성민, 강하늘을 새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담은 TV CF를 1일부터 선보인다. 보람그룹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기존의 ‘토털 라이프케어’를 넘어 ‘라이프 큐레이터’라는 새로운 방향성을 담아 브랜드 개편을 단행한다.
이성민, 강하늘은 밝고 친근한 매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세대와 장르를 넘나들며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톱배우들이다. 보람그룹은 두 모델의 믿음직한 매력이 브랜드의 신뢰성을 대변하면서, 따뜻함과 진정성이 담긴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델 선정과 함께 보람그룹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첫 번째 TV광고 ‘아버지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은 이날 공개됐다. 은퇴 후 보람그룹과 함께 새로운 삶을 즐기는 아버지와 그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아들 강하늘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광고는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 트렌드에 맞춰 보람그룹과 함께하는 인생 2막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했다.
광고에서는 보람그룹이 새롭게 선보일 서비스도 일부 공개됐다. 영상 속 아버지가 즐기는 승마와 골프는 보람그룹이 준비하고 있는 ‘라이프 큐레이션’ 중 하나다. 그간의 행보를 넘어 고객의 인생 2막을 함께하는 새로운 방향성을 담았다. 향후 보람그룹은 상조업계의 퍼스트 무버(First mover)로서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선도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기존에 표방해왔던 ‘토털 라이프케어’에 대한 리브랜딩의 일환이다. 향후 보람그룹은 ‘토탈 라이프케어’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라이프 큐레이터’로서의 방향성을 구체화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대부분의 상조기업이 표방하는 토털 라이프케어가 한단계 진일보한 라이프 큐레이션으로 변화한다면 고객과의 소통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며 “보람그룹이 선보이는 새로운 서비스는 기존과 차별화된 형태의 멤버십으로 고도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배우 이성민과 강하늘은 신뢰감과 친근함을 동시에 갖춘 인물로 보람그룹이 추구하는 진정성을 잘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새로운 두 배우와 함께한 이번 광고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인 라이프 큐레이션을 알리고, 회사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고 신뢰받는 이미지로 다가가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람그룹은 1일 공개한 첫 TV광고를 포함해 총 4편의 광고를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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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람그룹 새 광고 '아버지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화면 캡처/사진=보람그룹 제공 |
보람그룹의 웨딩서비스로 결혼준비를 하며 오빠와 티격태격하는 남매의 이야기 '동생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 엄마에게 살갑지 못했던 아들이 엄마의 장례를 치르며 위로를 받는 이야기 '우리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 인생의 중요한 순간들을 떠올리며 그때마다 보람의 도움으로 든든했던 마음을 회상하는 이야기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 등이 공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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