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 출시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3-08-31 16:12:47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제품 이미지/사진=오리온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현대인들은 자신들만의 건강을 위한 운동이나 건강식을 찾아 먹는 등 간편하지만 영양도 가득 담긴 제품 소비로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는 백미 대비 칼슘 8배, 식이섬유 4배 등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는 오트를 통째로 갈은 원액에 현미, 보리 등으로 만든 그래놀라를 곱게 갈아 넣어 고소한 맛에 영양까지 강화했다. 190ml 제품 1팩 기준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으며, 당함량은 최소화했다.

아울러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동물성 단백질과 유당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한국비건심사평가원으로부터 ‘비건 인증’도 획득했다.

오!그래놀라 오트 드링크는 오트 본연의 부드러운 단맛과 고소한 그래놀라 풍미를 잘 살린 ‘플레인맛’, 오트와 진한 초콜릿이 조화를 이룬 ‘초콜릿맛’ 2종으로 선보인다.

오리온 관계자는 “식물성 음료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은 낮춰 건강 및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여성들에게 특히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치소비 트렌드 속 마켓오네이처를 찾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엄선된 원료를 활용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여 갈 것”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