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로맨틱 웨딩부터 프라이빗 돌잔치까지…맞춤형 연회 서비스 강화

생활문화 / 이수용 기자 / 2026-01-28 16:03:39

[소셜밸류=이수용 기자]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이 로맨틱 웨딩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함께 프라이빗 돌잔치 및 가족 행사를 아우르는 맞춤형 연회 서비스를 선보인다. 웨딩부터 돌잔치, 소규모 가족 연회까지 인생의 주요 순간을 품격 있게 기념할 수 있는 공간과 서비스를 강화했다.

 

▲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호텔 웨딩 본식이 진행되는 ‘셀레나 홀’은 골드와 화이트 톤의 우아한 인테리어와 샹들리에, 사방을 감싸는 미러 월 디자인이 어우러져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미러를 통해 반사되는 플라워 장식과 조명은 공간에 깊이감과 화려함을 더한다. 셀레나 홀은 250명에서 최대 35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웨딩의 가장 큰 특징은 호텔 내 자체 플라워 팀이 진행하는 맞춤형 플라워 데코레이션이다. 신랑·신부와의 1:1 컨설팅을 통해 웨딩 콘셉트와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플라워 연출을 제공한다. 또한 골드&화이트 톱을 포함한 다양한 컬러 옵션의 테이블클로스를 선택할 수 있어 웨딩 분위기를 세심하게 완성할 수 있다.

 

웨딩 메뉴는 양식 및 퓨전 한식 코스로 구성되어 하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했다. 서양식 A 코스는 곡물 빵, 필로 페스트리와 브리 치즈를 곁들인 구운 아스파라거스, 감자 스프, 오이 리코타 치즈 샐러드, 레몬 셔벗, 한우 등심 스테이크와 왕새우 구이, 잔치국수(옵션), 초코 무스 케이크,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다.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메뉴 사전 무료 시식(6인), 허니문 객실 업그레이드, 차량 의전 서비스, 시즌 및 시간대별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한편 호텔은 프라이빗 돌잔치 프로모션도 새롭게 선보였다. 중식당 천산의 ‘청도’와 ‘남경’ 프라이빗 룸에서는 소규모 가족 중심의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다. 청도 룸은 최대 12명 수용 가능하며 최소 100만 원부터 이용 가능하고, 남경 룸은 최대 26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최소 150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참여 인원이 50명에서 최대 200명까지인 경우에는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소연회장 ‘메라크 홀’과 ‘메그레즈 홀’을 이용할 수 있다. 전문 연회 코스 메뉴와 함께 맞춤형 콘셉트 연출이 가능해 보다 체계적인 돌잔치 및 가족 행사를 준비할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웨딩부터 돌잔치, 가족 연회까지 고객의 라이프 이벤트 전반을 아우르는 맞춤형 연회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호텔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