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SNS 통해 참여 가능한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 병행
한정판 굿즈 출시 및 여름 시즌 메뉴 쿠폰도 제공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쥬라기월드와 협업해 전국 매장에서 체험형 이벤트 ‘쥬라기 어드벤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아웃백 앱을 통해 동시에 운영된다. 매장 방문 고객은 메뉴북에 안내된 공룡 그림자 3가지를 매장 내에서 찾아 사진을 촬영한 뒤, 결제 시 직원에게 제시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
▲아웃백이 쥬라기월드와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
쿠폰은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를 포함해 총 5종의 메뉴로 구성되며, 다음 방문 시 사용 가능하다. 선착순 지급이며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앱 이용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앱 내에서 ‘공룡 알’을 찾으면 ‘멜팅 다이노 쇼콜라 아이스크림’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이와 함께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쥬라기 바이트 아란치니’ 쿠폰도 제공된다. 두 쿠폰 모두 7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한정판 굿즈 출시를 기념한 SNS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장에서 다이노 인형을 구매한 뒤, 함께 제공된 알 케이스를 꾸민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아웃백 기프트 카드와 아웃백X옥스포드 스토어 빌딩 키트를 증정한다.
아웃백 관계자는 “쥬라기 콘셉트를 활용한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여름철 특별한 외식 경험과 실질적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더운 날씨에도 즐겁고 몰입감 있는 식사를 선사할 수 있도록 매장과 앱 모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