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신세계푸드 노하우 담은 샌드위치 2종 선출시 후 인기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이마트24가 샌드위치의 맛과 품질부터 패키지까지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샌드위치가 식사대용으로 주목받으며 하나의 식사메뉴로 자리 잡은 가운데, 이마트24가 맛과 품질, 패키지까지 강화한 이번 리뉴얼로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나선 것이다.
![]() |
| ▲ 이마트24가 샌드위치의 맛과 품질부터 패키지까지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다/사진=이마트24 제공 |
먼저 이마트24는 이달 샌드위치 신상품 5종을 포함해 기존 상품 13종 등 총 18종 상품을 리뉴얼 한다.
이마트24는 샌드위치 18종 상품 전면에 칼로리를 표시하고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용기로 ‘숫자로 말하는 당당한 칼로리’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고객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게 하고, 맛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강조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로 기존 상품인 ‘햄듬뿍크림치즈샌드위치’ ‘꽃맛살듬뿍해시브라운샌드위치’는 메인 토핑이 되는 햄과 꽃맛살 함량과 소스를 각각 10%씩 늘려 푸짐하게 담았다.
이와 함께 치즈와 야채가 균형 있게 들어간 ‘치킨햄치즈샌드위치’, 스모크햄과 채소가 가득 들어간 ‘더블토마토햄샌드위치’, 인기 걸그룹 ‘아일릿’ 협업 후속으로 ‘타로크림코코넛샌드위치’를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한다.
또 프리미엄 샌드위치 상품군에도 ‘햄&치즈크루아상샌드위치’ ‘굿모닝샌드’ 등 신상품을 선보인다.
‘햄&치즈크루아상샌드위치’는 신세계푸드의 노하우가 반영된 고소한 크루아상 번과 달콤 향긋한 바질마요소스, 스모크햄 2장과 치즈 등으로 구성된 풍미 가득한 샌드위치다. ‘굿모닝샌드’는 부드러운 모닝빵에 아삭한 햄치즈, 부드러운 양파에그샐러드 등 2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한편 이마트24가 신세계푸드의 노하우를 담아 지난달 말 선보인 ‘비이엘티샌드위치’와 ‘에그치즈토마토샌드위치’는 출시 후 현재까지 샌드위치 카테고리 매출 1~2위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상품은 신세계푸드의 베이커리 기술력이 적용된 촉촉한 식빵을 사용하고, 샌드위치 전문점 수준으로 재료를 풍성하게 담아 품질면에서도 업그레이드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비이엘티샌드위치’는 홀그레인마요를 스프레드해 산뜻함을 살린 클래식한 상품이고, ‘에그치즈토마토샌드위치’는 부드러운 식감과 치즈의 풍미가 특징이다. 이 두 상품은 기존 편의점 샌드위치와는 다르게 유산지로 샌드위치를 포장하고, 투명용기에 담아 샌드위치 전문점에서 먹는 느낌을 살렸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샌드위치 리뉴얼을 기념해 행사카드(삼성/우리/농협/카카오페이머니/네이버페이포인트 또는 머니)로 샌드위치 전 상품 결제 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모바일 APP 행사 페이지에서 응모버튼을 누르면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샌드위치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샌드위치의 맛, 품질부터 패키지까지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샌드위치가 이마트24의 대표적인 상품이 될 수 있도록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 다양한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