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생크림, 피스타치오 등 딸기와 최적의 조합으로 더욱 풍부한 맛 선사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CJ푸드빌은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딸기의 매력을 뚜레쥬르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케이크, 크림빵 등의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과 음료를 선보인다. 특히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 고소한 피스타치오, 달달한 슈크림 등 딸기와 어울리는 최적의 조합으로 맛의 밸런스와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
▲뚜레쥬르에서 선보인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사진=CJ푸드빌 제공 |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는 신선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비주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촉촉한 시트에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 딸기 콤포트를 샌드해 한 입 가득 상큼 달콤함이 기분 좋게 퍼지는 생크림 케이크다.
‘생딸기 담은 크림빵’은 딸기 모양을 닮은 폭신하고 부드러운 빵 속에 딸기 커스터드와 요거트 생크림, 생딸기를 통째로 넣어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딸기 피스타치오 롤케이크’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시트에 상큼한 딸기 크림과 잼이 어우러진 롤케이크다.
뚜레쥬르는 함께 즐기기 좋은 딸기 음료도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슈무디’는 부드럽고 달콤한 슈크림 스무디에 톡톡 씹히는 딸기 과육을 넣어 상큼 달콤한 딸기의 매력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딸기의 계절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뚜레쥬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제품을 선보인다”며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달콤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