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한 짜장 풍미 자랑하는 ‘짜슐랭’ 1억개 누적 판매 돌파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4-14 15:46:18
소비자의 마음 사로잡은 깊고 진한 짜장의 풍미와 복작복작 조리법 레시피
블랙데이 맞아 ‘짜슐랭’ 1억개 달성 축하 오뚜기몰 기획전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오뚜기는 짜장 라면 ‘짜슐랭’의 누적 판매량이 1억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2년 4월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3년 만에 세운 기록이다.


짜슐랭은 더욱 깊고 진한 짜장의 풍미를 선사하며 출시 초부터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쫄깃한 면발과 양파기름, 파기름 유성스프를 첨가해 짜장의 맛을 극대화한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왔다. 

 

▲오뚜기에서 선보인 짜장 라면 ‘짜슐랭’의 누적 판매량이 1억개를 돌파했다./사진=오뚜기 제공

 

또 물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면수를 가둬 더 촉촉하고 진한 맛을 구현하고, 스프가 잘 비벼져 누구나 실패 없이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지난해 9월 새롭게 출시된 짜슐랭 컵라면에는 물을 버리지 않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오뚜기만의 ‘복작복작 조리법’과 간편콕 스티커를 제거해 물을 따라 버려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조리법까지 2가지 선택지를 제공한 점이 주목을 받았다.


오뚜기는 누적 판매 1억개 달성 기념과 블랙데이(4월14일)를 맞아 ‘짜슐랭 1억 개 판매 달성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기획전은 오뚜기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짜슐랭 1억개 판매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더 맛있고 가치 있는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