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버디 감사 이벤트’ 소비자 인기↑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9-11 15:39:07
18일까지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1+1 쿠폰 증정
음료, 푸드, MD 할인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 고려해 다양화한 맞춤형 혜택 주효
원 모어 커피 및 배달비 무료 이벤트로 주말 딜리버스 이용 고객 40% 이상 늘어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버디 감사 이벤트’가 다양한 혜택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2주차에 접어들었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스타벅스의 ‘버디 감사 이벤트’가 다양한 혜택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또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텀블러 구매 시에는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이어간다.

이번 버디 감사 이벤트는 적은 수의 적립 별만으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음료·푸드·MD 할인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중 별 3개로 교환 가능한 ‘음료 1500원 할인 쿠폰’이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9월 한 달간 모든 제조 음료로 사용이 확대된 ‘원 모어 커피’ 쿠폰도 전월 대비 사용량이 약 50% 이상 늘어났을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겁다. 원 모어 커피 쿠폰을 사용하기 위한 재방문 고객도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원 모어 커피 쿠폰의 이용 고객의 80%가 오후 1시 이후 쿠폰을 사용했고,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와 1/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가 60% 이상 차지할 정도로 디카페인 음료군의 인기가 두드려졌다.


주말 딜리버스를 이용하는 고객도 40% 이상 크게 늘었다. 원 모어 커피 쿠폰 적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9월 한 달 동안 주말에 2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 ‘버디 딜(BUDDY DEAL)’에서 판매한 디저트 5종의 판매량 역시 전주 대비 2배 이상 증가했고,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행사 기간 중 준비 물량이 조기 품절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사이렌 머그, 글라스 등 6종의 굿즈를 1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2주차 버디 딜과 오는 15일부터 진행되는 라이프 스타일 MD 버디 딜 역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구성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들이 높은 관심을 얻으며,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즐거운 축제로 자리 잡았다”며 “남은 이벤트 기간 더 많은 고객들이 스타벅스만의 풍성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