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두산베어스 협업해 ‘한정판 콜팝컵’ 증정 이벤트 진행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7-23 15:42:59
잠실야구장 내 bhc 3개 매장서 ‘두산베어스 한정판 콜팝컵’ 증정
두산베어스 마스코트 담은 디자인 적용…편리한 사용성으로 관람 편의 강화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치킨 브랜드 bhc가 서울 연고의 명문구단 두산베어스와 협업해 ‘bhc X 두산베어스 한정판 콜팝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산베어스 홈구장인 잠실종합운동장 내 bhc 매장에서 시작된다. bhc는 야구 관람의 즐거움에 브랜드 굿즈의 소장 가치를 더하고, 현장 관람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 bhc X 두산베어스 한정판 콜팝컵 증정 이벤트 포스터/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이번 협업 굿즈인 ‘bhc X 두산베어스 콜팝컵’은 두산베어스의 상징 색상(네이비)과 구단 마스코트를 활용한 일러스트를 적용해 구단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콜팝컵’은 치킨과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조로 야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높은 실용성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굿즈는 잠실야구장 내 bhc 3개 매장에서 2만4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이번 콜팝컵과 더불어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브랜드의 팬덤 문화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bhc 관계자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야구 관람 문화와 어울리는 실용적인 굿즈를 통해 브랜드만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팬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협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는 지난 7월, ‘2025 EAFF E-1 풋볼 챔피언십(동아시안컵)’ 공식 서포터로 참여해 한일전 맞춤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후원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