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등용문’ 포카리스웨트 광고, 이번엔 배우 김시아 발탁

유통·생활경제 / 소민영 기자 / 2022-04-14 15:45:34
배우 김시아를 모델로 순수하고 건강한 포카리스웨트 이미지 전달
포카리스웨트, 손예진-한지민-박신혜-김소현 등 다수의 스타 배출
▲포카리스웨트 모델 배우 김시아 포스터/사진=동아오츠카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의 포카리스웨트가 배우 김시아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미쓰백’, ‘킹덤: 아신전’, ‘고요의 바다’ 등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예 김시아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로 최근에는 넷플릭스 신작 ‘길복순’에도 캐스팅 됐다.

포카리스웨트 광고는 신인 배우들의 ‘스타 등용문’이라고 불리면서 많은 대중들의 인식에 각인된 배우 손예진부터 한지민, 박신혜, 김소현 등 다수의 스타들이 브랜드 모델 역사의 계보를 써왔다.

게다가 포카리스웨트 모델은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인간 이온음료’, ‘인간 포카리스웨트’ 등 수식어들을 만들어내며 매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포카리스웨트 모델 배우 김시아는 특유의 분위기로 포카리스웨트만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하며 포카리스웨트 모델의 계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시아와 함께 찍은 포카리스웨트 TV 광고는 4월 마지막 주 방영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광고팀 담당자는 “이번 포카리스웨트 광고 컨셉과 배우 김시아만의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곧 공개될 광고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