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마그랩, 일본 전용 3종 출시…오프라인 유통망으로 본격 진출

제약 / 소민영 기자 / 2025-12-03 15:27:15
▲동화약품 마그랩 일본 전용 제품 3종 이미지/사진=동화약품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 윤인호)은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마그랩(MgLAB)’이 일본으로 진출해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11월부터 일본 전국 ‘로프트(LOFT)’ 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및 드럭스토어, 버라이어티숍에 입점했으며, 일본 전용 제품 3종인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판매를 본격화했다.

로프트는 일본 최대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유통채널이다. 동화약품은 로프트와 드럭스토어 등 유통채널과 협력해 박람회 참가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마그랩 대표 제품인 ‘포 스트레스(for STRESS)’는 최근 11월 캐릭터 ‘곰돌찡·토끼찡’ 캐릭터와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며, 올리브영픽(OLIVEYOUNG PICK, 올영픽)에 선정된 바 있다. 귀여운 패키지와 키링 굿즈를 결합해 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판매 1위, 전체 카테고리 판매 3위를 기록했다.

마그랩은 동화약품의 마그네슘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현대인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 포 스트레스, 포 에너지, 포 에센셜, 젤리푸푸, 마칼디 등이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