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알, 산불 피해 복구 성금 3천만원 희망브리지에 전달

사회적활동 / 소민영 기자 / 2025-04-14 15:26:54
▲(오른쪽)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이 (왼쪽)(주)에이알 한영모 대표와 산불 피해 지원 성금 기탁식 진행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희망브리지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에이알(대표 한영모, 이하 에이알)이 최근 대형 산불로 피해를 본 지역 주민들의 피해 복구와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성금 3천만원을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알은 국가적 재난 상황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역할을 다하는 것이 기업의 책무라는 판단 아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복구 지원에 뜻을 모았다.

에이알 한영모 대표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분들의 아픔에 공감하고, 산불 진화에 앞장선 소방관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드린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피해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에이알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에이알의 기부는 단순한 나눔을 넘어, 지역사회 회복을 함께 고민하는 책임 있는 연대”라며 “희망브리지는 피해 주민의 빠른 복구와 생계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희망브리지는 산불 발생 이후 지금까지 45만여 점의 구호물품을 긴급 지원하고 있으며, 임시 대피소 내 세탁 서비스, 의료 지원, ‘밥차’ 급식 등 실질적인 복구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