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신세계 프라퍼티 제공. |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펫 프렌들리 쇼핑 테마 파크 스타필드 하남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스타필드 팻터파크'를 1층 야외 광장에서 이달 15일까지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펫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코코스퀘어'와 함께 무더운 8월 반려 동물과 즐거운 피서를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다.
전문 훈련사와 반려견이 물 속에서 일대일로 진행하는 '아쿠아 피트니스'는 15분 수영 교육과 함께 전문 마사지를 제공한다.
정확한 바디 체형 측정으로 반려견 균형 발달을 확인할 수 있는 '멍바디 앤 독 피트니스'도 있다. 전문 훈련사가 다양한 기구로 반려견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평소 사용하지 않는 근육 사용을 유도해 근육 발달과 에너지 발산을 돕는다.
평소 반려견 배변 교육이나 문제 행동을 해결해줄 상담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개'도 운영한다. 행동 교정 전문가 상담으로 배변 교육과 잦은 짖음 등 문제 행동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일대일 맞춤 솔루션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여름을 주제로 펫푸드 팝업스토어 '쉨잇 댕캉스'도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서 11일까지 연다. 프리미엄 사료 '쉨잇'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외 만보기 미션, 증정 행사 등 이벤트도 많다.
아쿠아 피트니스는 스타필드 하남 공식 홈페이지 사전 접수를 진행한다. 이외 프로그램은 현장 운영 시간에 맞춰 상시 혹은 예약 후 참여하면 된다.
반려견 헌혈 문화 조성을 장려하는 행사도 열린다.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아트리움에서는 이달 3~7일 현대차에서 진행하는 '아임 도그너' 캠페인이 있다. 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와 함께하는 토크쇼, 건국대학교 수의사들과 함께하는 반려견 클래스, 반려견 성격유형검사 '멍BTI', 반려견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견생네컷' 등 반려견과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 중이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운영 담당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이 때 반려견과 스타필드 하남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며 소중한 추억 만들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려 동물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