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형 밀착 관리와 높은 매칭 성공률로 브랜드 가치 입증
[소셜밸류=이수용 기자] 결혼정보회사 지노블(Gnoble)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결혼정보 브랜드로 우뚝 섰다. 지노블은 지난 19일 열린 ‘2025 KBS N 브랜드어워즈’에서 결혼정보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 |
| ▲ 백범김구기념관 ‘2025 KBS N 브랜드어워즈’ 현장 모습. 사진제공 : 지노블 |
이번 시상은 매칭 만족도, 서비스의 전문성, 브랜드 인지도 등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쳐 진행되었으며, 지노블은 모든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성혼 전문 기업임을 증명했다.
지노블의 가장 큰 성공 비결은 ‘데이터 기반의 과학적 분석’과 ‘커플매니저의 감성적인 통찰력’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매칭 시스템이다. 지노블은 철저한 신원 검증을 거친 전문직, 자산가, 엘리트 회원들의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동시에, 베테랑 매니저들이 회원의 보이지 않는 취향까지 고려해 섬세한 만남을 주선한다.
특히, 가입부터 성혼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회원 한 명 한 명에게 집중하는 ‘소수 정예 관리제’를 지향함으로써 상류층 결혼정보 시장의 품격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노블은 단순한 만남의 횟수 채우기 식 매칭이 아닌, '결혼'이라는 본질에 집중한다. 이를 위해 만남 전 스타일링 제안부터 만남 후 피드백 공유, 그리고 교제 중 발생하는 갈등 조율까지 성혼 전 과정에 걸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노블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겉으로 드러나는 수치보다 고객 한 분 한 분의 진심 어린 만족이 모여 만든 결과"라며, "급변하는 결혼 시장 트렌드 속에서도 '진정성 있는 인연의 연결'이라는 본질을 잃지 않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노블레스 결혼정보 브랜드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