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도 놀랐다"... 멜리언스 X 또간집, 진동클렌저 할인 판매

라이프 / 이동신 기자 / 2026-01-27 15:18:07
누적 150만 대 판매 '진동클렌저', 유튜브 '또간집-또살집'서 단독 공개
2월 8일까지 '수제샵' 한정 판매...
▲ 멜리언스(MELIENS)

 

[소셜밸류=이동신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멜리언스(MELIENS)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인기 웹예능 ‘또간집’의 스핀오프 커머스 ‘또살집’과 손잡고 브랜드 창립 이래 유례없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멜리언스는 지난 23일 공개된 ‘또간집-광주 양동시장편’을 통해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진동클렌저’를 소개하고, 오는 2월 8일까지 ‘또살집’ 기획전을 통해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간집’은 풍자가 시민들에게 두 번 이상 가본 '찐 맛집'을 추천받아 검증하는 리얼 예능이며, ‘또살집’은 이를 커머스로 확장해 "두 번 사고 싶을 만큼 만족도 높은 제품"만을 엄선해 최저가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이번 협업은 '믿고 보는 풍자'의 큐레이션과 '믿고 쓰는 멜리언스'의 제품력이 만났다는 점에서 공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별다른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누적 판매량 150만 대를 돌파하며 쿠팡, 네이버 쇼핑 등 주요 오픈마켓 뷰티 디바이스 카테고리 1위를 석권한 '국민템'이다. ▲분당 1만2000회의 초미세 진동 ▲1000여 개의 SGS 인증 실리콘 진동클렌저 ▲IPX7 최고 등급 방수 설계 등을 갖춰,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을 딥클렌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멜리언스 관계자는 "누적 판매로 이미 검증된 제품을 '또간집' 구독자들에게 선물 같은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마케팅 비용을 과감히 덜어내고 할인율에 집중했다"며, "아직 멜리언스를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는 이번 프로모션이 최고의 입문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특가는 오직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공식 몰인 ‘수제샵’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2월 8일 자정 자동 종료되며, 기간 이후에는 동일 조건 구매가 불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스튜디오 수제’ 채널의 ‘또간집’ 광주 양동시장편 영상 및 ‘수제샵’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