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현장 활동 성과 공유하는 ‘2024 동아리자랑대회’ 성료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4-12-18 15:08:38
11개 우수 동아리에 포상과 격려
변화와 혁신에 빠르게 적응하는 조직 만들기 위해 개최
현장중심 개선활동 통한 성과 공유 활동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지난 17일 본사 에그시어터에서 개최된 ‘2024년 동아리자랑대회’에서 한 해 동안 진행된 현장 동아리 활동을 통해 이뤄진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동아리에 대한 포상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하림 본사 에크시어터에서 개최된 ‘2024년 동아리자랑대회’ 현장 모습/사진=하림 제공

 

‘2024 동아리자랑대회’는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와 각 사업대표를 비롯한 동아리 리더, 동아리원 등 9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총 72개 동아리 가운데 본선에 오른 11개 동아리의 현장중심 개선활동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상호 벤치마킹을 통해 생산성 향상과 창의성 활성화를 위한 공유와 성과촉진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안전사고 예방 사례와 작업환경 개선으로 직원 만족도 제고를 비롯한 위생관리시스템 개선, 생산성과 품질향상, 불량률 최소화, 용수절감 등에 관한 개선사례들이 발표됐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등 5개 부문에서 총 18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됐다.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는 “어려운 대외 환경 속에서도 현장에서 개선활동에 힘써주신 임직원에게 감사드린다”며 “새해에도 현장개선과 업무역량 향상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도전해 나아가자”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