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쇼핑 추석 특별전"'최대 86% 할인 특가"

금융·증권 / 황동현 기자 / 2024-09-02 15:08:36
이마트·트레이더스·홈플러스서 상품권 증정, 할인 이벤트
삼성카드 쇼핑 추석 특별전, 최대 86% 할인 특가 이벤트

[소셜밸류=황동현 기자] 삼성카드가 추석을 맞이해 명절 선물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트레이더스·홈플러스에서 행사 상품 구매 시 상품권 증정, 행사 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추석 특별전을 통해 최대 86%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추석맞이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카드가 추석 명절 선물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맞이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삼성카드 제공


이마트·트레이더스·홈플러스에서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상품을 특가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9월 6일까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9월 6일까지 이마트에서 한우·과일·생활용품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0% 할인을, 9월 9일까지 트레이더스에서 한우·갈비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에서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400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정육세트·과일·생활용품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추석 특별전'을 9월 9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카드 쇼핑의 추석 특별전에서는 정육·건강식품·과일 등 추석 선물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추석 특별전 행사 상품 중 일부 품목은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선물하는 사람이 선물받는 사람의 주소를 직접 입력할 필요 없이, 연락처 입력만으로 편리하게 상품을 전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추석 특별전 행사 상품을 구매한 모든 회원은 삼성카드 쇼핑에서 9월 16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명절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삼성카드, 프리미엄 브랜드 'THE iD' iF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수상2024.03.12
    삼성카드, 해외 수수료 면제·할인 '삼성 iD GLOBAL 카드' 출시2024.04.02
    삼성카드, 아모레퍼시픽과 데이터 제휴 "초개인화 마케팅"2024.05.10
    삼성카드, 폐자원 활용 '친환경 카드 패키지' 선봬2024.08.14
      뉴스댓글 >

      SNS